1. 팀원과 긍정적인 관계, 협력적인 관계를 만든다.

팀장과 팀원이 서로 농담을 나누며 즐거운 분위기에서 일하는 것이 최고의 효율을 낸다고 생각한다.


2. 팀원이 맡은 일을 이해한다

팀장이 팀원이 맡은 일을 이해하면 서로 기분 상할 일 없이 원활한 의사소통이 가능해진다.


3. 큰 그림을 그릴 줄 알아야 하지만 작은 그림도 놓치지 않는다.

게임 전체를 보고 세부적인 부분도 생각하며 상황을 이해하는 능력이 필요하다.


4. 팀을 관리하는 것이 아니라 이끌어야 한다.

일을 시키는 팀장과 일만 하는 팀원이 아닌 팀원에게 동기를 유발하고

팀원을 믿어 자발적으로 참여할 수 있게 해야 한다.


5. 팀원을 존중해야 한다.

팀장이 팀원을 무시하는 일은 반드시 없어야 한다.

팀원끼리 의견이 충돌할 땐 재치를 발휘해 고집을 버리고 상황을 이해하도록 도와야 한다.


6. 과감한 결정이 필요하다

기획한 내용을 자꾸 바꾸거나 다른 사람의 의견을 너무 잘 받아들이면 게임의 방향성이 붕괴할 수 있다. 때로는 현명하게 판단하여 독단적인 결정이 필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