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기획자가 지켜야 할 맞춤법
개념정리 2018. 4. 25. 14:55
게임 관련 기획, 이야기할 때 자주 틀리는 맞춤법을 고쳐나갈 예정입니다.
아래는 틀린 맞춤법과 옳은 맞춤법을 생각 날 때마다 적어둔 것입니다.
데미지 -> 대미지
벨런스 -> 밸런스
컨텐츠 -> 콘텐츠
'개념정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크랩) 게임 기획서의 종류 (0) | 2018.05.13 |
---|---|
게임기획자 지망생이 공부해야 할 내용 (0) | 2018.05.01 |
(스크랩) Seamless / Zone 방식이란? (0) | 2018.04.11 |
(스크랩) UX 페르소나 템플릿이 필요할땐, Xtensio (0) | 2018.04.05 |
인포그래픽 정리 (0) | 2018.04.04 |